유지보수, 편하게 요청하고 체계적으로 관리해요

유지보수 계약 또는 하자보수 대상 시스템에 대한 시스템 장애, 오류, 개선, 변경 등의 요청사항을 요청, 접수, 처리, 결과 안내의 프로세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체계적인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하는 당사의 자체 운영 서비스 입니다.

주요 기능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관리

  • 직관적인 대시보드와 유지보수 목록
  • 실시간 진행 상황과 지난 처리 내역 확인

반응형 지원

  • PC를 포함한 태블릿, 모바일 등 모든 디바이스 환경 지원
  • 이슈 사항을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로 신속하게 업로드하고 진행 상황 확인 가능

통계 관리

  • 시각적으로 유지보수 현황을 확인할 수 있는 통계 그래프 제공
  • 조건에 따른 통계 추출 기능 제공(.xlsx)

이력 관리

  • 유지보수 처리에 관한 모든 이력이 적재되어 누락되는 사항없이 관리가 가능하며, 언제든지 지난 이력 확인 가능

사용법

1

Hyper’D Helper를 통해 유지보수 사항을 등록해주세요.

발생한 이슈 사항을 항목에 맞추어 작성만 해주세요.
(요청자들의 편의를 위해 항목을 최소화했어요!)

2

담당자가 유지보수 사항을 확인 및 검토하여 접수해요.

이슈 확인 후 담당자가 배정되어 요청 내용을 면밀히 검토하고 접수해요.

3

담당자가 해당 유지보수 작업을 진행해요.

이슈 처리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으며, 변경된 처리 이력도 확인하실 수 있어요.

4

작업이 완료되면 작업물을 검토해주세요.

요구사항이 잘 반영됐는지 검토하신 후에 문제가 없다면 작업이 종료되고, 문제가 있을 시 재확인 요청을 해주시면 담당자가 검토 후 재작업을 진행해요.

1/